当前位置:首页 > 日韩乐队组合 > Super Kidd > Music Show(Special Album)

Music Show(Special Album)

  • 艺人:Super Kidd
  • 语种:韩语
  • 唱片公司:未知
  • 发行时间:2009.06.04
  • 上传者:未知 上传时间:2009.06.04
  • 专辑类别:专辑
  • 专辑热度:
专辑介绍

대한민국을 해피바이러스로 물들게 하는 유쾌한 밴드 슈퍼키드가 1년 만에 스페셜 앨범 [Music Show]로 우리 곁으로 다시 찾아왔다.



이번 앨범은 1년이라는 공백기간동안 멤버들의 땀과 열정이 어우러져 있으며 소속사 대표인 자우림의 드러머 구태훈의 특별 훈련이 더해져 각고의 노력 끝에 완성된 스페셜 앨범이다.



타이틀곡인 [Music Show]는 다른 곡들과의 치열한 경쟁을 뚫고 결정되었는데, 슈퍼키드가 직접 작사, 작곡을 맡았으며 거기에 대한민국 최고의 작곡가 겸 프로듀서 황성제의 멋스러운 편곡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여주어, 기존 슈퍼키드의 느낌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곡으로 재탄생되었다.



[Music Show]는 “음악이 액션이고, 음악이 해답이다”라는 노랫말은 그들의 기분좋은 긍정적 메시지와 시원한 사운드로 무장했다. 그저 단순히 신나는 노래가 아닌 두근거리는 가슴으로 느끼며 온몸으로 행복한 에너지를 받을 수 있는, 기존의 슈퍼키드 음악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으로 보여줄 수 있는 진정한 ‘쇼’를 선물 할 것이다.



기존 슈퍼키드의 컨셉이 유쾌 발랄이었다면 이번 슈퍼키드는 앨범에서 뿐 아니라 의상 및 전체적인 컨셉에서도 변화와 럭셔리, 그리고 음악적 성숙을 표현하기 위해 다분히 노력한 흔적을 엿볼 수 있다. 기존 만화 같은 캐릭터를 벗어버리고, 럭셔리한 훈남들로 변신을 시도한 슈퍼키드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번 스페셜 앨범은 그 이름답게 정규앨범 못지않은 스페셜한 12곡들로 가득 채워져 있다. 타이틀곡인 '뮤직쇼'를 비롯하여, 신곡 'Dance Dance', 'Life', 'Mr. Blue Sky', 'Fly To The Sea'외에 기존 1,2집에 실려 있던 5곡을 새롭게 재 편곡해, 원곡의 느낌을 찾기가 거의 불가능할 정도로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모든 멤버들의 목소리가 비트박스로 실려 있는 'Skit 1-Shupakidoo', 드러머 슈카카의 구수한 목소리로 녹음된 'Skit 2-O.V.R' 까지 총 12곡이 실려 간간히 나오는 슈퍼키드만의 재치 또한 엿보이며 쉬어가는 여유를 제공한다.



변화의 중심에 서있는 슈퍼키드 스페셜 앨범 [Music Show]는 향후 슈퍼키드가 주위의 우려와 비난에 아랑곳하지 않고, 계속해서 음악적 탐구와 모험을 감행할 것임을 예견케 한다. 변화와 재창조, 여러 가지 새로운 시도를 통해 탄생된 슈퍼키드의 앨범은 말뿐인 스페셜이 아닌 진정한 스페셜 앨범으로서의 진가를 느낄 수 있을 것이며, 대한민국 가요계의 큰 획을 그을만한 명반으로 남을 수 있을 것이다.



1. Dance Dance (origin : Love Dance)

이것이 바로 춤추는 Rock&Roll이다. 2집의 타이틀곡 이였던 Love Dance를 좀 더 탱탱한 기타리프와 통통튀는 사운드로 재탄생 시켰다. 도발적인 여성보컬의 피쳐링으로 다채롭고 리드미컬하게 편곡하여 듣는 사람은 바로 반응을 보이며 춤을 추게 만드는 슈퍼키드의 디스코 락이다. 2집 타이틀곡 Love Dance의 후렴구 멜로디를 샘플링하여 신곡으로 재탄생 시켰다.



2. Music Show

이번 스페셜 앨범의 타이틀곡. 대한민국 최고의 작곡가 겸 프로듀서 황성제의 완벽한 편곡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여주었다. [Music Show]는 KBS 라디오 ‘서경석의 뮤직쇼’ 로고송으로 오래전부터 사용되고 있어서 듣는 이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것이다. 그들의 기분좋은 긍정적 메시지와 시원한 사운드의 음악으로 그저 신나는 노래가 아닌 두근거리는 가슴을 느끼며 온몸으로 행복한 에너지를 받을 수 있다. 기존의 슈퍼키드 음악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볼 수 있는 스페셜 핫 넘버.



3. Life

저 높은 하늘에서 우리들이 살아가고 있는 도시의 삶을 바라보는 시점으로 표현한 곡으로 몽환적이면서 시원한 뉴웨이브 사운드와의 접목으로 더욱더 풍성해진 사운드와 모던한 도시적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슈퍼키드의 또 다른 면을 보여주는 신곡이다.



4. Mr. Blue Sky

슈퍼키드의 장점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곡으로 실제로 보컬 징고가 겪었던 사랑하는 연인과의 헤어짐을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기고픈 심정을 누구나 춤을 추게 만드는, 따라부르기 쉬운 멜로디와 신나는 디스코리듬, 중독성 강한 후렴구로 표현하였다. 이것이 바로 21세기 슈퍼키드만의 빈티지 디스코 트랙.



5. O.V.R (Our Village Rocker) (Skit. 1)

센스만점의 skit! O.V.R (Our Village Rocker) 일명 우리동네락커. 의도적인 삼류 뽕짝 멜로디와 청승맞은 드러머 슈카카의 보컬은 실소를 자아내게 함과 동시에 왠지 서글픈 밑바닥 정서를 뿜어낸다.



6. Rockstar

1집에 수록된 디스코락이 강력한 Eletronic 사운드로 재무장 하였다. 최근 클럽 DJ로도 새롭게 영역을 넓혀 활동하고 있는 기타리스트 좌니의 편곡으로 훨씬 화끈해진 멜로디와 폭발적인 사운드로 당신을 쿵쾅거리는 클럽안으로 초대할 것이다.



7. I Wanna Change (Origin : 바꾸고싶어)

2집에 수록된 Rock&Roll 스타일의 "바꾸고싶어"가 중독성 강한 Drum&Bass 스타일의 테크노 뮤직으로 거듭났다. 정신없이 쏟아지는 Eletronic 사운드를 한껏 느낄 수 있을 것이다.



8. Fly To The Sea

슈퍼키드의 또 다른 면을 보여줄 수 있는 곡으로 진지한 자세로 세상에 대한 자유의 메세지를 담았다. 신나게 춤을 추며 달려주는 앨범안에서 잠깐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갖게 하는 트랙. 다양한 기술적 시도로 인조적 느낌을 주기도 하지만, 댄스곡임에도 풍부한 감성적 울림이 담긴 매력적인 곡이다.



9. Hello "Good Bye" (Origin : 어쩌라고)

어둠의 히트곡(?) 이었지만, 아는 사람은 다 안다는 1집의 "어쩌라고"를 리믹스한 곡이다. 전체 방송국에선 방송불가판정을 받았지만, 인터넷에선 화제가 되었던 곡이다. 원곡의 내지르는 감정의 폭발대신 담담하게 이별의 아픔을 절제된 감정으로 표현한 어쩌라고 Radio Edit 버젼의 노래.



10. Shupakidoo (Skit. 2)

멤버들의 각자 이름을 이용하여 비트박스로 꾸며져 슈퍼키드의 재치를 느낄 수 있는 트랙이다.



11. Life Is Beautiful (Origin : 인생은 정말 아름다워)

2집의 수록된 디스코 넘버 "인생은 정말 아름다워"가 Hardcore Drum&Bass 락 사운드로 재탄생 되었다. 카랑카랑한 개러지 스타일의 기타 사운드와 시원한 일렉트로닉 사운드. 거기다 폭발하며 내지르는 보컬이 당신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릴 노래이다. 속도감과 폭발력을 동시에 과시한 멋진 트랙이다.



12. Music Show (Bonus Ver)

타이틀곡 뮤직쇼의 또 다른 보너스 버전이다. 좀 더 락킹하고 폭발력 넘치는 사운드로 슈퍼키드가 편곡한 버전이다.
如果你喜欢Super Kidd的专辑《Music Show(Special Album)》里的歌曲可以把下面的歌曲连接发给你的朋友:
1.Dance Dance (Origin: Love Dance) - Super Kidd
http://www.5nd.com/ting/301223.html
2.Music Show - Super Kidd
http://www.5nd.com/ting/301224.html
3.Life - Super Kidd
http://www.5nd.com/ting/301225.html
4.Mr. Blue Sky - Super Kidd
http://www.5nd.com/ting/301226.html
5.O.V.R(Our Village Rocker) (Skit 1) - Super Kidd
http://www.5nd.com/ting/301227.html
6.Rockstar - Super Kidd
http://www.5nd.com/ting/301228.html
7.I Wanna Change (Origin: 바꾸고 싶어) - Super Kidd
http://www.5nd.com/ting/301229.html
8.Fly To The Sea - Super Kidd
http://www.5nd.com/ting/301230.html
9.Hello 'Good Bye' (Origin: 어쩌라고) - Super Kidd
http://www.5nd.com/ting/301231.html
10.Shupakidoo(Skit 2) - Super Kidd
http://www.5nd.com/ting/301232.html
11.Life is Beautiful - Super Kidd
http://www.5nd.com/ting/301233.html
12.Music Show(Bonus ver.) - Super Kidd
http://www.5nd.com/ting/301234.html

歌手Super Kidd的其它专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