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日韩女歌手 > 李智雅 > 杯式蛋糕與外星人 - TELECINEMA Project Vol.1(Digital Single)

杯式蛋糕與外星人 - TELECINEMA Project Vol.1(Digital Single)

  • 艺人:李智雅
  • 语种:韩语
  • 唱片公司:未知
  • 发行时间:2009.08.14
  • 上传者:未知 上传时间:2009.08.14
  • 专辑类别:专辑
  • 专辑热度:
专辑介绍

이지아, 그녀만의 러브스타일을 노래하다!



컵케익보다 달콤하고 외계인보다 엉뚱한 이지아만의 러블리 보사노바을 들려주다!



이지아의 보사노바풍의 '유머러스한 러브송'이 달콤하게 귀를, 가슴을 노크한다. ‘태왕사신기’의 여전사, ‘베토벤 바이러스’의 두루미 그리고 ‘스타일’의 이서정으로 작품마다 그녀만의 스타일과 캐릭터로 세간을 사로잡는 “이지아”가 색다른 고백을 노래로 담아 냈다.



이지아가 부른 “컵케익과 외계인(작곡:이념 작사:이지아)” 은 상큼한 보사노바 리듬위로 말랑말랑한 멜로디와 이지아만의 속삭이는듯한 목소리가 환상적인 조합을 이루는 곡이다.



이지아는 직접 “컵케익과 외계인” 의 가사를 집필하여, 이 곡의 감성과 스타일에 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제목에서부터 느껴지는 ‘이지아’ 특유의 상상력이 넘치는 개성을 감상할 수 있으며, 마치 순수한 여학생의 러브레터를 읽고 있는 듯한 맑고 솔직한 가사가 압권이다. 조금은 엉뚱하게도 느껴질 수 있는 노랫말이 감미로운 보사노바와 만나 나만의 러브스토리를 꿈꾸게 하는 이미지와 기분 좋은 설레임을 선물한다.



이지아가 들려주는 러블리 보사노바 “컵케익과 외계인”은, ‘韓日 특집극 TELECINEMA’ 프로젝트 중, <얼굴과 마음과 사랑의 관계/ 연출:이장수 감독, 극본:오이시 시즈카>에 삽입된 노래다. 이 드라마에서 강지환과 함께 주연을 맡은 이지아는 극 촬영도중 ‘최경식’ 음악 감독의 권유로 “컵케익과 외계인”을 가창하게 되었다고 한다. 최경식 음악감독은, 극중에서 톡톡 튀는 보이스 뒤에 감춰져 있었던 이지아의 감미롭고 신비로운 위스퍼 보이스를 캐치하였다고 한다. “컵케익과 외계인”의 녹음 현장에서도 여느 가수 못지 않는 연습량과 녹음 시간을 할당하는 등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최고의 기량을 뽑아내려는 이지아의 열정이 새삼 인상적이었다고 전해지고 있다.



뜨거운 여름의 한가운데 속에서 지쳐있는 심신에 이지아만의 유러머스하고 신비로운 러브송 “컵케익과 외계인”으로 카페테리아의 편안한 쇼파에 앉아 마시고 즐기는 아이스커피와 달콤한 컵케익이 주는 re-fresh한 즐거움을 느껴보자.





‘韓日 특집극 TELECINEMA’와 함께하는 『TELECINEMA Project』 싱글 앨범은, 이지아의 컵케익과 외계인”를 시작으로 한*일 합작 프로젝트 축하 및 응원의 일환으로 국내 초대형 가수들이 참여한 곡들로 계속 시리즈를 이어갈 예정이다.



일본의 작가와 한국 제작진,배우의 만남,

韓日 특집극 <텔레시네마>란?



일본 작가 특유의 섬세함 그리고 한국 연출가 특유의 역동적인 연출, 최상의 조합으로 한?일에서 전례없는 프로젝트 <텔레시네마>가 만들어졌다. ‘韓日 특집극 TELECINEMA’는 일본방송작가협회와 국내 최고의 드라마/영상 콘텐츠 제작 프로덕션 <삼화네트웍스>의 공동기획 프로젝트로, 일본 굴지의 민영방송 TV Asahi와 국내의 SBS 방송국에서 초기 기획 단계에서부터 프로모션에 참여하고 있다. 특히 는 본 프로젝트로 TV아사히 개국 50주년 작품으로 SBS는 개국20주년 기념작품으로선정, 이례적인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한/일 양국에서 이미 완성된 작품이 국경을 넘는 문화소개의 차원을 넘어 창작단계에서부터 상호 협력하여 기획, 제작을 하는 문화교류의 새로운 모범을 만들며 지평(地坪)을 넓히는 것이 본 프로젝트의 진정한 의미라고 할 수 있다.



‘韓日 특집극 TELECINEMA’는 일본최고의 드라마작가들과 신중하고 진지한 협의를 계속한 끝에 진정한 일본 드라마 작가의 드림 팀이 구성되었다. 『롱 베케이션』,『뷰티풀 라이프』,『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등의 키타카와 에리코, 『결혼할 수 없는 남자』,『특명계장 타다노』등의 오자키 마사야, 『1리터의 눈물』,『고쿠센』등의 요코타 리에, 『톱 스튜어디스』, 『First Love』등의 오이시 시즈카, 『Anego』,『파견의 품격』의 나카조노 미호, 『비치 보이즈』,『프랜즈』,『밤비노』등의 오카다 요시카즈,『하얀거탑』,『엔진』등의 이노우에 유미코가 바로 <텔레시네마>의 일본 집필진이다.



일본 최고의 작가들이 새로운 드라마를 기획하고 창작하고, 그 창작 시나리오를 국제적으로 능력이 검증된 국내 최고의 연출가 『이형민, 지영수, 이장수, 김윤철, 장용우』감독들이 연출하며 한?일은 물론, 아시아를 포용할 수 있는 작품을 만들기 위해 한류스타의 캐스팅『안재욱, 김하늘, 지진희, 강혜정, 이지아, 강지환, 차인표, 김효진, 한효주, 영웅재중, 승리, 탑 등』를 통해 한층 더 완성도 높은 작품을 만들어냈다.



‘韓日 특집극 TELECINEMA’는 이런 한/일 양국의 최고의 제작진, 배우들이 뭉쳤을 뿐만 아니라, 방송은 물론 극장상영까지 가능한 Full HD, 5.1CH 채널로 제작되어 기존의 어떠한 작품보다 High-Quality 의 작품이 될 것이며 한/일 양국의 지상파 방송은 물론, 아시아 혹은 더 나아가 세계 곳곳에서 방송되고 극장에서 상영되어 질 예정이다.
如果你喜欢李智雅的专辑《杯式蛋糕與外星人 - TELECINEMA Project Vol.1(Digital Single)》里的歌曲可以把下面的歌曲连接发给你的朋友:
1.컵케익과 외계인 - 李智雅
http://www.5nd.com/ting/318545.html
2.컵케익과 외계인 (inst.) - 李智雅
http://www.5nd.com/ting/318546.html

曲目列表 共收录2首歌曲

歌手李智雅的其它专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