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日韩乐队组合 > Fizz Pop > Adrenaline

Adrenaline

  • 艺人:Fizz Pop
  • 语种:韩语
  • 唱片公司:未知
  • 发行时间:2009.09.04
  • 上传者:未知 上传时间:2009.09.04
  • 专辑类别:专辑
  • 专辑热度:
专辑介绍

유쾌함, 재미있는 음악에 대한 갈망으로 탄생 된 밴드 피즈 팝(Fizz Pop)!



힘차게 솟구치는 소다수의 짜릿함 같은 그들의 데뷔 EP [아드레날린]



블랙 아이드 피스의 그루브와 다프트펑크의 강렬한 일렉트로닉 감성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들어야 할 음악!



‘fizz(쉿하고 소리나다)’와 ‘pop(뻥하고 터지다)’의 합성어로 일렉트로-락 사운드에 기반을 두고 복고풍 신스팝과 퓨처리스틱 힙합사운드가 가미된 음악, 다시 쉽게 요약해 말하자면 박진감 넘치는 ‘쌍콤한’ 음악을 들고 갑자기 하늘에서 뚝! 하고 떨어진 피즈 팝은 4명의 유닛으로 구성된 혼성밴드로 G(키보드/프로그래밍), kiki(기타/프로그래밍), 김선생(보컬), 리미(보컬)가 그 주인공들이다.



서로 다른 분야에서 음악활동을 꾸준히 해 오던 3명의 남성 베테랑 뮤지션들이 후라이드 치킨을 뜯으며 건배를 하다가 “우리들, 재미있으려고 음악을 한 거잖아!”라는 깨달음을 얻고, ‘맴버 자신들이 들어도 재미있는, 유쾌하고 발랄한 음악을 해보자’는 굳은 결의로 똘똘 뭉치면서 밴드 탄생은 첫 단추를 꿰게 된다. 그리고 김선생의 지인이자 바이크 질주본능을 과시하는 여성보컬 ‘리미’가 전격 합류하면서 피즈 팝의 라인업이 완성되었다!. 밴드의 리더 ‘G’의 전방위 리더쉽이 발휘되면서 시작된 곡 작업은 첫 싱글 [Melody In The Sky]가 완성되면서 더욱 가속도가 붙게 되었고, 올해 4월에 디지털 싱글 발매를 하게 된다. 피즈 팝의 음악은 특유의 탄력있는 멜로디로 청자들의 음악 선택 폭을 넓혀주었고, 올 9월 드디어 첫 EP앨범 [아드레날린]을 발매하기에 이른다.



피즈 팝의 음악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은 듣는 이에 따라 블랙 아이드 피스의(Black Eyed Peas) 최신 앨범이 80년대의 크로스오버 R&B팝과 즐겁게 타임슬립해서 야밤에 몰래 만나고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도 있을 것 이고, 기존 힙합/댄스가요의 랩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 혹은 한 차원 다른 틈새에서 다프트 펑크(Daft Punk)의 정기를 이어받아 자유롭게 노니는 모양들을 잡아 낼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밴드의 이름만 듣고 깃털처럼 가볍고 설탕처럼 달달한 초식남 그루브를 생각했다면, 좌우지간 당신의 상상과는 다른 팡팡팡 터지는 이들의 음악을 만나게 될 것을 기대해도 좋다는 이야기다.



사이키델릭한 코러스들과 랩을 필두로 남성-여성의 대립된 대화들로 구성된 각 곡들은 기존에 한국 밴드들에게서는 좀처럼 찾아 볼 수 없는 신선한 구성을 가지고 있다. 타이틀 곡으로 낙점 된 [xo xo]는 귀엽게 남녀 애정관의 차이를 주물러주고 있는 트랙이자 이들 사운드의 거친 부분이 살아있음을 증명해주는 트랙이다. 맘 같아선 둘 다 허심탄회하게 대화 좀 해보라고 타일러주고 싶은 러브송이기도 하다. 피즈 팝의 탄생에 멍석을 깔아준 [Melody In The Sky]와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인 [Adrenalin]도 밴드의 색깔을 확연히 보여주는 수준급 트랙이다. 하지만 피즈 팝 이 친구들은 나름 [Taken] Part 원,투 시리즈를 아끼는 듯 하다. 들어보면 알 수 있겠지만, 헤어진 후에 그간 연애활동에 들인 본전이 생각나는 과거를 가진 사람들이라면 공감 가능한 가사이기도 하다.



갓 따른 탄산수가 목 넘김이 고분고분하지만은 않듯, 가사의 많은 부분은 생활 국어 회화체를 거의 그대로 반영하고 있는 랩인 관계로 듣기에 따라 불편한 구석도 있을 수 있겠지만, 기본적으로 이들의 노래들은 모두 그루브 -그것도 춤출 수 있는- 에 토대를 두고 있고, 그 전제를 이번 EP는 철저히 지키고 있다. 그래서 더욱 다음 정규작이 기대되는 이유다. 그리고 살짝 고백하자면, 그때쯤엔 이들이 그려내는 사랑 이야기도 그간의 상처를 많이 치유하고 노래 속 주인공들에게 반목과 오해 보다는 이해가 좀더 자리잡을 수 있기를 기원 해 본다.
如果你喜欢Fizz Pop的专辑《Adrenaline》里的歌曲可以把下面的歌曲连接发给你的朋友:
1.아드레날린 - Fizz Pop
http://www.5nd.com/ting/323667.html
2.XoXo - Fizz Pop
http://www.5nd.com/ting/323668.html
3.Taken (English ver.) - Fizz Pop
http://www.5nd.com/ting/323669.html
4.Melody In The Sky - Fizz Pop
http://www.5nd.com/ting/323670.html
5.Taken Part 2 - Fizz Pop
http://www.5nd.com/ting/323671.html
6.Run! Run! Run! - Fizz Pop
http://www.5nd.com/ting/323672.html
7.평화 (平和) - Fizz Pop
http://www.5nd.com/ting/323673.html

歌手Fizz Pop的其它专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