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日韩乐队组合 > SHU-I > BOMB BOMB BOMB

BOMB BOMB BOMB

  • 艺人:SHU-I
  • 语种:韩语
  • 唱片公司:未知
  • 发行时间:2009.09.11
  • 上传者:未知 上传时间:2009.09.11
  • 专辑类别:专辑
  • 专辑热度:
专辑介绍

신비의 신 개념 아이돌 그룹 SHU-I

“BOMB BOMB BOMB"으로 9월 11일 온라인 음원 공개!!!



21C 핫 한 아이돌 등장

SHU-I(So Hot Union of Idols) 데뷔에 앞서 9월 11일 음원 선 공개!!!



신 개념 아이돌 그룹 "SHU-I"(슈아이)가 디지털 싱글앨범



“BOMB BOMB BOMB"을 9월 11일 전격 공개한다.



SHU-I는 진실게임, 스친소, 꽃미남 아롱사태 등 각종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이미 얼굴을 알린 최고의 재간둥이 형준, 환상의 보이스를 가진 메인보컬 민호, 최고의 실력파 춤꾼 막내 진석, 샤프한 매력에 창현, 팀에 리더인 인석으로 구성된 이들은 지난 2년간 동고동락하면서 가슴의 뜨거운 열정과 최고의 실력으로 갖춰진 5명의 핫 한 소년들의 조합이다.



최고의 실력과 다채로운 활동이 기대되는 신 개념 아이돌 그룹 SHU-I(슈아이)!!

So Hot Union of Idols의 이니셜이자 중국어로 帥(장수 수, shuai)의 의미이기도 한 SHU-I는 남자들에게 붙이는 최고의 찬사로 잘생겼다, 멋지다, 스마트하다, 훌륭하다 라는 뜻으로 한국을 넘어 아시아 무대까지 넘보는 당찬 아이돌 그룹이다.



타이틀곡인 “BOMB BOMB BOMB”은 파워풀한 리듬과 세련된 편곡으로 아이돌의 이미지를 부각시켰으며 노래중간에 나오는 “clap” 보컬과 사운드는 듣는이의 감성을 리듬과 함께 어울러 질 수 있게 구성하였다. 보컬의 특색과 랩, 세션들이 각각 절묘하게 떨어지게 편곡을 구성하였으며 Hook송의 반복적인 라임구를 사용함으로써 좀 더 쉽게 귀로 다가설 수 있는 멜로디를 구축하였다.

특히 유로피안 테크닉 리드의 삽입으로 인하여 전반적인 곡의 분위기를 더욱 세련되고 미래지향적인 곡을 표현 하였다...퓨쳐 트렌드 뮤직... 이는 실험적일 수 있으나 오히려 식상한 아이돌의 음악을 지향하는것이 아닌 아이돌 음악을 선두에서 이끌어가는 주류의 음악이라 말할수 있다. 서지영, 김우주, 나윤권 등…다수의 가수를 프로듀싱한 임상혁 작곡가의 야심찬 곡으로 6개월간 멤버들과 함께 작업한 Hot한 스타일의 곡, 한번 들어도 뇌리에 남을 곡이다.



후속곡 “구해줘” 는 빅마마 ,신화 , 쿨 ,슈가 , 더원 등 많은 작품으로 사랑을 받아왔던 작곡가 김형규와 탁월한 해석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신예 전다운의 곡으로 유럽 streetsound 의 날카롭고 이지적인 사운드와는 함께 절제되고 담백한 가사 , 한번만 들으면 기억되는 중독성있는 멜로디는 그 동안 어려운 음악을 해오던 남성그룹의 이미지와는 다른 , 친숙한 느낌을 주고 있다.



한편, 뮤직비디오는 파워풀한 리듬과 댄스, 부드럽지만 강한 보컬의 삼박자가 맞아 떨어지며 한층 더 남자다운 매력을 발산하고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를 찍은 삭개오감독은 그 동안 김사랑 “위로”, 윤상 “그 눈 속엔 내가” 윤도현밴드, 김C등을 연출했으며, 유렵의 여러밴드들의 뮤직비디오도 제작해 비디오아트적인 요소와 감각적인 영상으로 비디오아트씬과 뮤직비디오씬에 신선한 자극을 주고 있다.

특히, 다양한 영역의 아트를 접목시켜 뮤직비디오에 투영하는 능력을 높이 평가받고있는 실력파로써 기존 아이돌의 뮤직비디오와는 다르게 그만의 방법으로 제작되었으며 완성본은 타이틀곡과 함께 공개 될 예정이다.



9월 중순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갈 그들의 행보가 지금부터 주목된다.
如果你喜欢SHU-I的专辑《BOMB BOMB BOMB》里的歌曲可以把下面的歌曲连接发给你的朋友:
1.BOMB BOMB BOMB - SHU-I
http://www.5nd.com/ting/326638.html
2.구해줘 - SHU-I
http://www.5nd.com/ting/326639.html
3.BOMB BOMB BOMB (inst.) - SHU-I
http://www.5nd.com/ting/326640.html
4.구해줘 (inst.) - SHU-I
http://www.5nd.com/ting/326641.html

曲目列表 共收录4首歌曲

歌手SHU-I的其它专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