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日韩男歌手 > 张佑赫 > Back To The Memories

Back To The Memories

  • 艺人:张佑赫
  • 语种:韩语
  • 唱片公司:未知
  • 发行时间:2011-11-18
  • 上传者:未知 上传时间:2011-11-18
  • 专辑类别:专辑
  • 专辑热度:
专辑介绍

미니 4집 BACK TO THE MEMORIES

- 장우혁은 장우혁이다!

장우혁! 우리가 그를 기억하는데 그 어떤 수식어가 필요할까? 우리는 단지 그를 장우혁으로만 인식해도 된다. 장우혁! 그 안에 우리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미래가 있으니까... 이제 그가 우리와 함께 했던 먼 기억으로부터 시작해 또 함께 할 오늘과 내일을 연다.

- 아시아 최고의 춤꾼? 그가 미디움템포 발라드곡을 선보이다.

이번 장우혁의 네 번째 미니앨범 ‘BACK TO THE MEMORIES’에는 ‘불꽃놀이’ ‘안가지마’ ‘기억에게 외치다’ ‘일기장’ 총 4곡이 수록됐다. 아이러니하게도 이 4곡 모두 미디움템포 발라드곡이라는 사실이다. 기억으로 돌아가는 컨셉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의 첫번째 트랙인 '불꽃놀이'는 장우혁 특유의 격정적인 랩을 쏟아내는 강렬한 힙합트랙이며 두 번째 곡 ‘안가지마’는 힙합크루 New Block Babyz에 속한 프로듀서 Pop Time과 싱어송라이터 Nusoul이 의기투합한 프로듀싱팀 지용이와 범주가 작,편곡과 작사를 맡았다. 특히 여자 포맨으로 불리는 Ben이 매력적인 목소리를 더해주었다. 타이틀곡 ‘기억에게 외치다’는 장우혁의 새로운 음악적 컨셉과 시도를 잘 보여주는 곡이다. 특히 이곡은 장우혁이 직접 뽑은 신인 프로듀싱팀 라디오갤럭시가 작, 편곡을 맡았으며 감성그룹 어반자카파의 조현아가 피처링을 도왔다. 끝으로 ‘일기장’ 은 기억 속으로 돌아가는 앨범의 전체적인 컨셉을 마무리하는 곡으로 역시 신인 프로듀싱팀 라디오갤럭시의 작, 편곡이며 최근 'Oh my girl'로 데뷔한 91년생의 신인 보컬 Nusoul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마지막을 장식하고 있다. 장우혁! 그는 왜 미디엄템포의 발라드곡으로 돌아왔을까? 과연 이번 앨범에서 그의 화려한 퍼포먼스는 볼 수 없는 것일까?

- 타이틀곡 ‘기억에게 외치다'가 특별한 이유

'시간을 거슬러 돌아가 후회스러운 이별을 막고 싶다.' 장우혁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기억에게 외치다’에 기존 그가 발표한 그 어떤 곡보다 남다른 애정이 있다. 물론 화려한 퍼포먼스 위주의 기존곡과 달리 진한 감성을 전면 배치하며 음악적으로 새로운 시도를 했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이곡은 과거 그가 느꼈던 사랑의 기억을 감성으로 끄집어 낸 곡이기 때문이다. 슬픈 피아노 선율과 웅장한 스트링의 조화 속에서 marchin' drum기반의 군악대 리듬으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는 듯한 느낌을 대중적이고 감성적으로 소화해냈다.
뮤직비디오 '기억에 외치다' MV

- 영화 ‘백 투 더 퓨쳐’를 연상시키는 뮤직비디오 ‘기억에게 외치다’

영화 ‘백 투 더 퓨처’로 유명한 나이키 맥플라이 슈즈의 등장으로 눈길을 끄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장우혁 & 진우야 감독 & 촬영감독 키건 킴이 만들어낸 웰메이드로 장우혁은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시네마틱(영화적)한 요소를 많이 넣어, 마치 POP-MV같은 느낌을 주도록 노력했다. 특히 특수효과가 인상적인 '시간이 멈춘날'의 진우야 감독의 총지휘 아래 미국 MTV 출신 DP인 Kegan Kim(키건 킴)이 촬영을 책임져 영상의 퀄리티를 높였다. 또한, 김우리 스타일리스트의 남성적이면서 섬세한 스타일링과 세계적인 워크웨어 브랜드 칼하트(Carhartt)의 지원으로 스타일을 완성했다. 영화적인 요소가 많이 추가된 뮤직비디오인 만큼, 연기력위주의 캐스팅으로 임재인(연기자)을 섭외 하였고 장우혁 역시 연기에 혼신을 다하는 모습을 뮤직비디오에서 볼 수 있다. 유쾌한 오락영화의 이미지를 어떻게 드라마틱한 소재로 풀었는지 기대해 볼만 하다.
如果你喜欢张佑赫的专辑《Back To The Memories》里的歌曲可以把下面的歌曲连接发给你的朋友:
1.불꽃놀이(Feat. 다소나) - 张佑赫
http://www.5nd.com/ting/522713.html
2.안가지마(Feat. Ben) - 张佑赫
http://www.5nd.com/ting/522714.html
3.기억에게 외치다(Feat. 조현아) - 张佑赫
http://www.5nd.com/ting/522715.html
4.일기장(Feat. Nusoul) - 张佑赫
http://www.5nd.com/ting/522716.html

歌手张佑赫的其它专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