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日韩女歌手 > Lyn > 7辑 - LoveFiction

7辑 - LoveFiction

  • 艺人:Lyn
  • 语种:韩语
  • 唱片公司:未知
  • 发行时间:2012-03-16
  • 上传者:未知 上传时间:2012-03-16
  • 专辑类别:专辑
  • 专辑热度:
专辑介绍

LYn 7집 PART II
‘ LoveFiction ’ 발매 !!

LYn 7th Part II "LoveFiction"
2012년 3월...새로운 그녀의 사랑 얘기가 음악이 되어 울려 퍼진다.

지난 2011년 7월 정규 7집 PART I‘Metro Sexy’를 발매 한 이후 8개월 만에 7집 Part II “LoveFiction”을 발표하는 ‘린(LYn)’은 이번 앨범에서 리드미컬한 팝 발라드의 지난 앨범에 대중성까지 더해 LYn만의 음악적 표현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간다.

이번 정규 7집 PART II "LoveFiction" 앨범은 드라마 ‘해를 품은달’ 로 2012년 상반기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LYn’이 발라드뿐만이 아닌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담아내 더욱 감성적이고 매력적인 느낌을 전해주게 된다.

이번 앨범은 기존 LYn의 보컬에서 최대한 간소화시켜 듣는 이들로 하여금 더욱더 감성적이며 간결하게 매력을 더하였다.

첫 번째 트랙을 장식한 ‘비를 내려줘요’는 이번 앨범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녹음하고 아껴두었던 슬픔을 배가시킨 LYn의 가사와 애잔한 멜로디의 곡으로 3월 5일 선공개로 대중들에게 먼저 선사하게 되었으며, 타이틀곡인 “곰인형”은 지난 “나는 가수다.”를 통해 절대 감성의 아티스트로서의 다시 한번 인정 받은 바이브 윤민수의 곡으로 복잡하지 않은 리듬과 윤민수와 작사가 민연재만의 독창적인 가사, 해금의 나레이션까지 더해져 기존 LYn이 시도하지 않았던 미듐 팝 발라드 곡이 완성되었다.

타이틀 곡인 이 곡을 위하여 LYn은 여러 차례의 녹음을 거치며 본인만의 색깔을 내기 위하여 노력한 결과 기존 LYn의 곡들과는 또 다른 새로운 느낌을 발휘하여 완성도 높은 앨범과 함께 메인 타이틀곡이 되었다.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수록된 이번 앨범의 앨범명은 요즘 한창 인기를 달리고 있는 영화 “LoveFiction”을 너무나도 재밌게 본 LYn이 본인의 이번 앨범과 너무나도 잘 어울려 앨범명 또한 영화와 같이 “LoveFiction”으로 정하게 되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몽환적인 LYn의 보컬과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의 행복한 감정을 표현한 가사,
스트링과 피아노, 기타, 화려한 코러스 라인들이 결합된 작곡가 황성제의 “Say”, 빅뱅의
“Candle”, 태양 “Baby I’m Sorry”, 거미 “이별이 아니길”, LYn “눈물이 마를까요” 등을 작곡한 전승우씨의 Funky한 리듬과 LYn의 재밌는 가사, 그룹 M.I.B 5Zic의 랩이 더해져 어깨를 흔들게 되는 “AB형 여자”, 이번 앨범을 위해 영국에서 받은 복고적이면서도 강한 리듬의 Urban Medium Pop곡 “Memories” 등이 수록되어 한 트랙 한 트랙 놓치고 싶지 않은 최고의 음반이 완성되었다.

8개월만에 정규 앨범 7집 PART II 로 대중들을 다시금 만나게 된 LYn은 많은 고민과 열정 속에 탄생한 이번 앨범이 많은 대중들에게 회자되길 바라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LYn 7집 PART II “LoveFiction”을 들으며 봄의 꽃들이 만개하는 3월을 만끽하길 바란다....
如果你喜欢Lyn的专辑《7辑 - LoveFiction》里的歌曲可以把下面的歌曲连接发给你的朋友:
1.비를 내려줘요 - Lyn
http://www.5nd.com/ting/537560.html
2.곰인형 - Lyn
http://www.5nd.com/ting/537561.html
3.Say - Lyn
http://www.5nd.com/ting/537562.html
4.AB형 여자(Feat. 5Zic) - Lyn
http://www.5nd.com/ting/537563.html
5.Memories - Lyn
http://www.5nd.com/ting/537564.html
6.비를 내려줘요 (Inst.) - Lyn
http://www.5nd.com/ting/537565.html
7.곰인형 (Inst.) - Lyn
http://www.5nd.com/ting/537566.html

歌手Lyn的其它专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