ÐÕ Ãû£ºSponge Band
Ó¢ÎÄÃû: Sponge Band
¹ú ¼Ò£ºÖйú´ó½

9548
·ÛË¿
138
¸èÇú
56
ר¼­
56
ÆÀÂÛ

▶ 스폰지¡ï밴드 의미 : 사전적 의미로는 ¡®빨아 들이다¡¯는 뜻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흡수 한다는 뜻을 지니고 있다.
[스폰지¡ï밴드]는 아이돌 그룹이 가져야 할 멤버들의 개개인의 콘셉트를 가지고 있는 아이돌을 자칭한 스쿨밴드이다.
- 2학년 1반 반장 오 송 -
팀의 리더이자 반장인 리드보컬 오송(본명:오송/21세)은 순수하고 맑은 이미지로 미성의 보이스 칼라와 예쁘장한 외모, 깨끗한 피부를 자랑한다. 특히 오송은 2008년 여름 ¡®여름아 부탁해¡¯로 솔로 활동을 했던 이력이 주목되는 신인 아닌 신인이다.
- 2학년 3반 부반장 K#(키샵) -
[스폰지¡ï밴드]의 부반장이자 베이스와 서브 보컬을 맡고 있는 K#(키샵/본명:김경아/23세)은 팀내에서 재간둥이. 즉, 분위기 메이커를 담당하고 있다. 현재 동덕여대 방송 연예과에 재학중인 K#(키샵)은 연주, 연기, 노래, 춤, 발레, 뮤지컬 등 다재다능한 끼를 가진 만능엔터테이너이다.
- 1학년 9반 수 연 -
기타를 맡고 있는 수연(본명:이수연/19세)은 팀내에서 귀여움을 맡고 있다. 큐티한 외모와 달리 기타 연주 시에는 강한 카리스마를 보이기도 한다. 일렉트로닉 기타 연주는 기본. 어쿠스틱 기타 연주도 탁월한 인재이다.
- 1학년 6반 가 온 -
[스폰지¡ï밴드]에서 보이시한 콘셉트와 잘 어울리는 드럼을 맡고 있는 가온(본명:서유경/16세)은 국내에서 내놓으라는 최고의 드럼 세션맨들의 찬사를 받으며 당당히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정예 멤버. 음악에 대한 열정 하나로 과감히 학업을 포기하고 현재 검정고시를 준비하면서 오로지 [스폰지¡ï밴드] 활동과 음악에 대한 집념 하나로 맹 훈련을 하고 있다.
- 1학년 6반 청 아 -
키보드를 맡고 있는 막내 청아(본명:서청아/16세)는 청순한 여성스러움을 콘셉트로 키보드 연주시 깍쟁이 같은 모습이 매력적인 친구이다. 밴드 오디션을 통해 마지막으로 합류한 청아는 5살때부터 피아노를 배우며 최근 재즈피아노를 접하면서 자신의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미래가 촉망되는 실력파 연주인이기도 하다.

Sponge BandµÄÁôÑÔ°å